2016년 11월 24일 목요일

문희준 예비신부 나이 직업 사진 얼굴,부인 아내 결혼

가수 문희준이 결혼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문희준은 11월 24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로써 문희준은 H.O.T 멤버들 중 최초의 유부남이 됐습니다!



문희준는 편지를 통해 "20주년 기념공연이 잘 마무리 됐네요. 함께해온 세월이 흐린만큼 소중한 추억 역시 많이 생겼네요"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문희준은 "어른 됐지만 이 말씀을 드린 후엔 정말 어른이 되는 기분일 것 같아요. 우리 주니들 제가 결혼을 하게 됐어요. 우리 사이에 또 하나의 변화지만 저에게 여러분은 항상 먼저이고, 소중한 존재임은 변함이 없는 거 아시요?"라면서 직접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문희준은 "평소에 우리 주니들의 마음을 알고 있기에 이 소식을 전해야 하는 제 마음도 무겁네요. 항상 고마워요"라면서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문희준은 최근 20주년 기념 음반을 발표하고 콘서트를 진행했습니다! 한편 문희준 예비신부 직업 나이 키, 사진 얼굴 학력 고등학교 등 자세한 내용은 아직 공개된 바가 없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