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24일 목요일

김건모 엄마나이 가방 김종서 동안

가수 김건모 어머니가 김종서 닮은꼴 댓글에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과거에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아들 김건모의 일상을 지켜보는 김건모 어머니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김건모의 일상을 지켜본 뒤 이야기를 나누던 중 MC 신동엽은 김건모 어머니에게 "댓글 보시냐. 어떤 분이 김종서랑 너무 닮았다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스튜디오는 발칵 뒤집었다. 허지웅 어머니까지 "정말 닮았다"고 말했고, 한혜진은 책상에 쓰러지며 웃었습니다 ㅋㅋㅋㅋ 그러자 김건모 어머니는 "김종서가 또 나처럼 완벽해요?"라고 되물어 재치 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김건모 엄마 나이는 공개된 적이 없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