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17일 금요일

손연재 남자친구 남친,손연재 거짓말?

리듬체조 스타 손연재가 "대학교 입학 후 첫사랑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손연재는 지난 2016년 11월 14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게스트로 출연, 연애사를 최초 고백했습니다!


MC 김성주는 손연재에게 "첫사랑을 만났냐"고 물었고, 손연재는 "연애를 하긴 했는데 내가 너무 러시아에 있으니까 한국에 있는 시간이 1년에 한두달 안 되니까 그게 잘 안 된 것 같다. 러시아에 온다고 했는데 와도 내가 주말에 하루 쉬고 그날 쉬어도 컨디션 조절을 해야하기에 밖에 못 나간다. 미안해서 절대로 러시아에 오지말라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김성주는 "차태현처럼 동네친구였냐"고 물었고, 손연재는 "내가 스무살 전까지 남자인 친구도 없었다. 종목도 여자 종목이고 코치도 여자고 엄마도 여자였는데 대학교 들어가며 친구도 좀 생겼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 친구가 거의 첫사랑이다. 연애 제대로 한 건 처음이었다. 이런 이야기 처음 한다. 이렇게 해도 되냐. 나도 모르게 막 이야기하고 있다. 운동할 때 도움이 많이 됐다. 운동하는 것도 많이 도와줬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손연재 거짓말'이란 검색어는 조금은 뜬금없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