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7일 수요일

안민석 장시호 청문회 동영상 미운이유 관계

장시호씨가 오늘(7일) 국정조사 특별위원회 2차 청문회에서 예상치 못한 답변을 해 회장이 폭소에 빠졌다고 합니닼ㅋ


더불어민주당 인민석 의원은 이날 장씨에게 "제가 미우시죠"라고 질문했다고 하네요!! 그러자 장씨는 기다렸다는듯 "네"라고 즉답했다고 합니다!



안민석 장시호 동영상

엄숙했던 장내는 일순 웃음이 돌았다고 합니다! 이후 안 의원은 "개인적으로 미워하진 말라"며 "이모를 잘못 만난 벌"이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이에 장씨는 "뵙고 싶었다"고 응수하기도 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