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22일 화요일

추미애 남편 서성환 변호사 장애,프로필 고향

추다르크'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추미애 의원은 과거 한 방송에서 최초로 집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추미애 의원은 1996년 정치에 입문한 후 단 한번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거나 한번도 집을 공개한 적이 없다고 합니다! 당시 방송에서 1남 2녀 엄마인 추미애 의원은 주방부터 안방까지 집안 구석구석을 빼놓지 않고 공개하기도 했다. 당시 추미애 의원은 “집에 카메라가 들어와 촬영하는 것은 처음이다”며 “내 밑바닥까지 보여주는 것이 아닌가 걱정되지만 있는 그대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추미애 의원은 당시 남편 서성환 변호사와의 결혼스토리도 공개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추미애 의원 남편 서성환 변호사는 고3때 교통사고를 당해 20번의 수술 끝에 생명을 건졌고, 그 후유증으로 여전히 다리가 불편한 상태라고 합니다! 서성환 변호사 고향은 전라북도 정읍이라고 하네요!


그럼에도 추미애 의원은 “다리가 불편할 뿐 장애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순수한 모습에 반했고, 그깟 장애는 문제가 되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그 밖에도 추미애 의원은 아이들에 대한 남 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추미애 의원은 “내 문제, 내 가족 걱정을 하는 것은 사치라 여겨 항상 피해자는 가족이 되었다”며 “바쁜 스케줄에 엄마가 챙겼어야 할 세밀한 것들을 그냥 지나칠 때가 많았고 그 탓에 우리 아이들은 치열한 사춘기를 겪었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