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2일 수요일

모델 심소영 서울대,무한도전 심소영 동영상

2월 22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공부의 신’ 특집으로 서경석, 김정훈, 강성태, 심소영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심소영은 ‘무한도전-웨딩싱어즈’ 출연 후 연예인들에게 대시를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특히 심소영은 “SNS 다이렉트 메시지로 ‘저는 가수하는 사람입니다. ’무한도전‘ 잘 봤어요’라고 메시지가 왔다”라며 “신기해서 들어 가봤는데 아이돌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내가 답장을 할 때마다 위에 있는 메시지가 사라져서 결국 내 메시지만 사라져 있었다. 보내기 취소 기능을 쓴 거다“며 ‘결국 그 채팅방이 사라졌다. 증거가 아예 안 남았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95년생 신부모델 심소영 영상

한편 심소영은 여자 하버드대로 불리며, 힐러리 클린턴의 모교로 유명한 웰즐리 대학 출신으로 17세의 최연소 나이로 입학한 재원이자 모델이라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서울대를 나왔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